현재 위치
  1. 게시판
  2. 카피어랜드 홍보관

카피어랜드 홍보관

미디어 속 카피어랜드

게시판 상세
제목 SBS 수목드라마 '리턴(2018)' 카피어랜드 보안관 세단기 협찬
작성자 카피어랜드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8-03-06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206

SBS 수목드라마 “리턴(2018)”
카피어랜드 “보안관 세단기” 협찬

#고현정 복귀작 #주연교체 #화제의 드라마 요즘 참 말들이 많죠? SBS의 수목 드라마 ‘리턴’ 에 관련된 수식어들인데요. 박진희, 고현정, 이진욱, 신성록, 박기웅, 봉태규, 정은채, 윤종훈 등 쟁쟁한 스타 배우들은 물론이고 파격적이고 수위 높은 스토리와 제작 중 일어났던 몇몇 사건들로 인해 인터넷에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카피어랜드의 ‘보안관 세단기’ 가 등장한다는데 듣고만 있을 순 없겠죠? 주말 동안 몰아보기로 첫 화부터 최신화까지 모두 감상하고 왔습니다.

변호사 역할에 전혀 어색함이 없는 고현정 8년 만의 복귀작
변호사보다 더 지적이고 카리스마 있는 고현정의 연기

‘모래시계’와 ‘선덕여왕’으로 유명한 고현정이 8년 만에 검사 출신 변호사로 나옵니다. 출연하는 작품이 불안정한 각본일지라도 본인의 연기력으로 빛을 나게 하는 아주 특별한 능력을 갖춘 배우죠? (명필은 붓을 가리지 않는다?!) 1989년 미스코리아 선 출신이라 그런지 뚜렷한 이목구비가 돋보이네요. 안방극장에 자주 나오셨으면 해요. ‘리턴’ 에서 중도하차 하셨지만 빠른 시일 안에 다음 작품에서 뵙길 바랍니다.

악역들의 명연기로 화제가 된 드라마 ‘리턴’
초반부터 수위 높고 자극적인 지상파 스릴러 드라마

어느 새벽, 고요한 도로에서 발견된 대형사이즈의 명품 트렁크 가방. 그리고 그 안에서 빠져나온 하얗고 가느다란 여인의 손. 살인 용의자로 지목된 사람은 의사, 벤처사업가, 대학교수, 대기업 상속자 등 모두가 부러워할 만한 명문가의 자제 네 사람. ‘리턴’은 살인사건의 해결을 위해 스타 변호사 최자혜 (고현정> 박진희)가 열혈 형사 독고영 (이진욱)과 함께 상류층 치정 살인사건의 진상을 파헤쳐나간다는 추리+스릴러물입니다. 수위 높은 스릴러물로 방영 전부터 화제가 되었었죠.

코믹 배우부터 뮤지컬 배우 출신까지
주연급 명연기를 편친 조연들의 완벽한 악역 소화

15금 딱지가 붙어 있길래 “왜?” 하면서 봤는데… 1화부터 쓰레기 같은 인성의 주연 같은 조연 4명의 부적절한 행패들이 나오네요~ 악역이지만 ‘이보다 더 악랄할 수는 없다.’ 라고 할까요? 차마 말로 표현하기 어려운, 비정상적인 사고방식을 가진 악역들을 정말 철저하게 잘 소화하신 신성록, 봉태규, 박기웅, 윤종훈 님! 덕분에 드라마에 대한 몰입도가 더 높아진 듯합니다.

고현정에서 박진희로?!
교체된 이후 시청자 반응은?

주인공의 얼굴이 바뀌는 일은 드라마의 몰입도를 방해하는 일이죠. 17회 이후로 제작사와 주연배우의 사정으로 인해 주연배우가 교체되는 상황이 발생하였는데요. 다양한 말들이 많았지만 결국 ‘고현정’ 대신 ‘박진희’로 교체되었죠? 16화 마지막 부분부터 ‘최자혜’ 역할로 고현정 대신 박진희가 머리를 자르는 장면이 나오며 17화부터는 ‘박진희’가 본격적으로 등장합니다. 처음엔 좀 어색했지만 지금은 나름의 색깔을 가지고 잘 소화를 하고 계시네요.

레드에서 블루로
배우교체에 따른 포스터 교체

배우 박진희가 '리턴'에 투입되면서 '리턴' 메인 포스터가 또 변경되었습니다. 앞서 고현정이 출연했을 당시 '리턴' 포스터는 붉은색 계열로 강렬한 느낌을 선사했습니다. 이번에 바뀐 포스터는 고현정의 얼굴 대신 박진희의 얼굴이 들어갔으며 포스터 색상도 붉은색이 아닌 푸른색으로 바뀌었네요. 상황을 모르면 포스터만 봤을 경우 시즌 1에서 시즌2로 넘어간 느낌도 드네요. (실제로 극의 흐름이 박진희 등장 이후 좀 더 격정적으로 바뀐 느낌도 들긴 하네요.)

주연교체에도 불구하고 시청률은 그대로

15금의 자극적인 소재를 다루는 것에 대해 시청자들 사이에서 논쟁이 좀 있었으나, 그와는 별개로 배우들의 명연기에 방영 첫 주부터 같은 시간대 1위를 차지하는데 성공했던 ‘리턴’. 주연 배우의 교체로 인해 언론들은 적신호를 외치며 시청률 하락을 예상했지만 박진희가 본격적으로 등장한 '리턴' 17-18회는 시청률 12.2%-16.5%를 기록했습니다. 이는 지난 14일 방송된 15-16회의 12.8%-17.0%와 비슷한 수준이었으며 이후의 시청률 또한 큰 변동 없이 유지되고 있네요. 워낙 흥미진진한 소재인지라 주연배우 교체에도 타격이 별로 없네요. (시청률은 나무위키를 참고했습니다)

수목드라마 ‘리턴’ 속에 카피어랜드가 보인다?

그럼 이제 카피어랜드의 세단기가 어디서 나오는지 살펴볼까요? 아무래도 장면 대부분이 사무실이 아니라 찾기가 좀 힘들었네요. 변호사 사무실은 아니고, 황태자 4인방의 집에도 없고…

드라마'리턴'에 협찬한 보안관 세단기

앗! 주연배우 이진욱이 자주 나오는 경찰서 장면에서 나오네요~ 배우 ‘이진욱’은 형사인‘독고영’ 역할은 맡았는데요.

카피어랜드 협찬 보안관 세단기

아무래도 형사 역할이니 경찰서에서 제일 많이 나오더라고요. 카피어랜드의 세단기와 함께 나오는 장면이 많이 보이네요.

리턴에 나온 세단기 : T-838과 SC-838 총 2종류

드라마 리턴에 나온 세단기는 T-838과 SC-838 총 2종류인데요. 두 세단기 모두 보호회로 작동으로 내구성이 매우 뛰어나며 바퀴가 달려 사무실 건물 안을 자유롭게 이동하며 세단을 할 수 있어 인기가 높습니다.

MD 추천 미세세단기 T-838 보러가기

T-838은 세단결과물이 국수형으로 길게 나와 폐지를 완충재로 재활용할 수 있습니다. 세단 후 완충재는 택배 포장 시 파손방지를 위해 매우 편리하게 쓰입니다. 그래서 쇼핑몰이나 영업소에서 많이 선호하는 세단기입니다.

MD 추천 미세세단기 SC-838 보러가기

SC-838은 더 안전한 개인 정보 보호를 위한 MD 추천 미세세단기 중 하나인데요. 2.9 X 20mm의 크기로 더 잘게 세단이 되어 문서의 흔적을 없애줍니다. 카피어랜드의 많은 고객님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세단기입니다.

카피어랜드와 함께 하는
화제작 ‘리턴’ 즐겁게 시청하세요.

2018년 1월 17일부터 방영 중인 SBS의 수목 드라마 리턴! 방영시간은 수요일, 목요일 오후 10시~11시까지이며 주말엔 연속으로 재방송이 나오니 감질나시는 분들은 주말에 싸~악 몰아서 보세요. 곳곳에 숨겨진 카피어랜드 ‘보안관 세단기’ 도 잘 찾아보시고요~ 이상 드라마 ‘리턴’ 과 함께한 카피어랜드였습니다.

첨부파일 board_180306_01.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