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Q&A (회원전용)

Q&A (회원전용)

자주찾는 질문 게시판을 먼저 확인 후 Q/A 게시판을 이용하시면 궁금한 점을 빠르게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제품 고장 및 AS 문의는 A/S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게시판 상세
제목 코팅기 관련 문의
작성자 사****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9-07-19 11:44:05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02

2018년 12월 14일 귀사의 제품을 다수 구입하였습니다.

제본기, 코팅기, 제단기 등등

우선 제본기는 사용법이 익숙치않아 문의 드렸더니 담당선생님의 너무나도 친절한 설명에 현재까지 잘 사용을 잘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제단기는 Smartcut A445 제품인데 아무리 잘 사용해 보려해도 컷팅은 잘되지만...스마트하진 않습니다

아무리 잘 해보려고 노력해봐도 커팅만 잘 되어질뿐 반듯한 컷팅 처리가 어렵네요


그리고 문제는 코팅기 입니다

제품은 LM-6320을 구매하였으며 18년 12월 구입 후 본인의 어리석음에 테스트 한번 없이 진열만 해뒀다가

19년 7월 18일에서야 처음 사용을 해보려 시도했지만 반나절동안 예열만 되기에 인터넷 검색 후 사용법에 문제가 있었나 한번 찾아봤지만

문제는 없는듯하여 다시한번 시도해봤지만 현재 이틀동안 예열만 되어지고 있네요


저의 무던한 성격 탓도 있지만 막연하게 큰 믿음과 신뢰가 있는 회사이기때문에 제품이 불량일거라고는 단 한번도 의심하지 않았는데

이쯤되면 처음부터 불량이 온건 아니가? 하는 의구심이 들기도 합니다

다른분들 올린글 보니 불량제품도 다소 있더라구요


일단 서비스요청은 전화상으로는 안되며 인터넷 접수로만 가능하다고 하셔서 접수는 했지만 그점도 약간 아쉽네요...

전화로도 접수해주면 고객입장에서 조금 편할 듯 합니다...그래도 접수는 바로바로 되어지니 좋더라구요...


A/S 전화상담 선생님은 친절하셨지만...그래도 여러모로 개운치않아 문의글에 항의성...? 글을 올려봅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 카피어랜드 2019-07-22 10:07:5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안녕하세요. 카피어랜드입니다.
    우선 저희 제품을 믿고 오랜동안 사용해 주셔서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고객님 a/s 접수 내용은 확인되었습니다.
    트리머 재단기 관련 내용 및 온라인 a/s접수 내용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유선상으로 안내드리는 것이 좋을듯하여 오전중 연락드릴 예정입니다.
    접수와 관련한 불편하신 내용은 저희도 내부적으로 좀더 개선 할 수 있는지 고객님의 입장에서 검토해 보겠습니다.
    고객님의 귀한 의견 주심에 깊은 감사 말씀 드립니다.
    앞으로도 더욱 고객님과 함께 할 수 있는 카피어랜드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